스포츠조선

[공식] 300억 쏟은 '전독시' 화제성 폭발..개봉 D-2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 '흥행 청신호'

기사입력 2025-07-21 10:31


[공식] 300억 쏟은 '전독시' 화제성 폭발..개봉 D-2 전체 예매율…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판타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김병우 감독, 리얼라이즈픽쳐스 제작)이 3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지적 독자 시점'은 21일 오전 7시 31분 기준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지난 주말인 19일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한 이후 3일 연속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일찌감치 유일무이한 판타지 액션으로 손꼽히며 기대를 모은 '전지적 독자 시점'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반영한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개봉 전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액션과 쾌감, 그리고 함께하는 것의 소중함까지! 액션과 스케일, 볼거리 모두 빵빵한 여름 극장가 최적화 영화"(네이버_gom****), "갓벽한 조합의 원팀 탄생"(네이버_poo****), "러닝타임을 가득 채운 볼거리, 그리고 매력적인 설정들 '블록버스터'라는 수식어에 부합하는 단 하나의 영화"(네이버_stm****), "강력한 판타지, 상상력과 감정이 공존하는 경험 선사"(네이버_tig****) 등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전지적 독자 시점'은 본 적 없는 웅장하고 거대한 세계관과 상상력 가득한 액션 시퀀스 등 오직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시각적 황홀감을 완벽히 구현한 영화로 극장 필람 무비라는 가열찬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매 순간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볼거리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판타지 액션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여름 완벽한 시네마틱 경험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스크린 속으로 끌어들일 '전지적 독자 시점'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고군분투를 다룬 작품이다.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지수 등이 출연했고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의 김병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3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