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혜정♥' 45세 타블로 "운전면허 없어, 겁 많고 길치라 못 따"

기사입력 2025-07-21 16:51


'강혜정♥' 45세 타블로 "운전면허 없어, 겁 많고 길치라 못 따"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운전면허를 따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17일 '에픽하이' 채널에는 '조정석한테 거미가 좀비 되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어봄'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타블로는 자신의 채널을 찾은 조정석에게 "수많은 좋은 채널을 두고, 굳이 누추한 곳에 귀한 손님이 오셨다"라며 반겼고, 조정석은 "누추하다니. 저는 너무 재밌더라. 얼마 전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하셨더라"라며 축사 인사를 건넸다. 두 사람은 동갑이라는 사실을 알고 바로 말을 놓고 찐친 케미를 발산했다.


'강혜정♥' 45세 타블로 "운전면허 없어, 겁 많고 길치라 못 따"
그런가 하면 에픽하이 멤버들은 골프, 당구, 노래 등을 잘하는 조정석에게 다재다능하다며 부러워했다. 영화 '엑시트'를 찍으며 암벽 등반 실력까지 키웠다고. 그러자 타블로는 "난 운전도 못한다. 면허도 없다. 무서워서 안 땄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투컷은 "어떻게 보면 사회를 위해 안 따는 게 맞을 수도 있고 생각한다"라고 짚었고 조정석은 "작은 거인 같은 느낌이 있어서 되게 의외다"라며 깜짝 놀랐다.

한편 타블로는 2003년 에픽하이로 데뷔했으며 '플라이', '1분 1초', '러브 러브 러브'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하루 양을 뒀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