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형수다2’ 이이경 합류→전효성 의리 출격…권일용 “내 오른팔 될 인물”

기사입력 2025-07-22 14:42


‘형수다2’ 이이경 합류→전효성 의리 출격…권일용 “내 오른팔 될 인물”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이경이 E채널 웹 예능 '형수다'의 새 시즌 MC로 합류한다.

오는 25일 유튜브 채널 '형사들의 수다'를 통해 첫 공개되는 '형수다 시즌2'는 '용감한 형사들'의 세계관을 확장한 디지털 스핀오프 콘텐츠로 시즌1에 이어 권일용 프로파일러와 이이경이 MC를 맡는다. 첫 회 게스트로는 이이경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전효성이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형수다'는 본 방송에서 다 담지 못한 수사 비하인드와 형사들의 진솔한 수다로 주목받아 유튜브 누적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한 인기 콘텐츠다. 새로운 시즌에서는 미제 사건, 수사 징크스는 물론 다채로운 신규 코너들도 예고돼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권일용의 짝꿍 프로파일링'이라는 주제로 권일용이 '용감한 형사들4'의 MC들을 분석하는 모습이 담겼다. 김선영에게는 "괜히 말 꺼내서 마음 쓰이게 할 필요는 없지", 안정환에게는 "옆에 있으면 내가 묻힐 수 있어"라며 솔직한 멘트를 날리는가 하면, 이이경에 대해서는 "사건 전달도 감칠맛 나게 잘하니까 내 오른팔로 딱 맞을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형수다 시즌2'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첫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