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미주, '송범근과 결별' 언급에 폭발 "헤어질 수도 있지, 내가 알아서 해"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5-07-23 06:10


이미주, '송범근과 결별' 언급에 폭발 "헤어질 수도 있지, 내가 알아서…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미주가 송범근과의 결별을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미주, 박소현, 이은지 출연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박소현은 "남자친구를 언제 만날지 모르겠지만 방송이 수단이고 결혼이 목적"이라며 여전한 결혼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임원희는 "나랑 만날래?"라며 틈새 플러팅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이미주가 임원희와 상황극을 통해 "아침 뭐 먹었어요? 나랑 저녁 먹을래요?"라며 플러팅 기술을 뽐내자, 탁재훈은 "언제 결혼하고 싶나"라고 물었다. 이미주는 "남자만 있으면 하고 싶다"라며 빠른 결혼을 꿈꿨고, 탁재훈은 "있었는데 왜 결혼 안 했나"라고 다시 물었다.


이미주, '송범근과 결별' 언급에 폭발 "헤어질 수도 있지, 내가 알아서…
이미주는 "그럴 수 있는 거 아니에요? 오빠는 안 헤어졌어요? 헤어졌잖아요. 내가 알아서 할게"라며 발끈했다.

한편 이미주는 지난해 4월, 3세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를 인정했지만 9개월 만에 결별했다. 이미주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작년에 만났는데 지금은 없다"라며 연애사를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