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다해가 남편인 가수 세븐이 자신한테 거짓말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종혁과 오지호는 이정진에게 "너 왜 갑자기 신랑수업에 나오는 거냐"라고 물었고, 이정진은 "신랑수업을 해야지. 나도 애는 낳아야지"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종혁은 "너 애 있지 않냐"라고 물어 이정진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정진은 "그 이후에 뭐가 없었다. 한 번 보고 안 봤다. 그 사람이 갈수록 뜸해졌다. 나는 한 번 더 보고 싶었는데 그 느낌이 있지않냐. 더 연락을 하면 지호형한테 불편할 거 같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인근 시장으로 장을 보러 간 세 사람은 이정진과 '동갑내기 신랑즈'인 장우혁, 천명훈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이때 오지호는 "세 명 중에선 천명훈 씨가 제일 먼저 (장가) 갈 것 같다. 정진이는 한 2위?"라며 분석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오지호는 집 거실에서 의문의 머리카락을 발견하고 "여친 있을 거 같은데"라고 의심했고, 이종혁은 "내 손을 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혁은 "정진이 열애설 나고 그런 거 없었냐"라고 물었고, 오지호는 "왜 없냐. 기사 검색하면 다 나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종혁과 오지호는 자신들의 결혼 성공 비법도 대방출했다. 오지호는 "결혼을 하고 싶으면 남자가 주도적으로 확 잡아당겨야 한다"고 조언하고, 이종혁은 "좋은 여자를 만나잖아? 너도 모르게 거짓말을 하게 된다. '너 없으면 죽을 거 같다', '손에 물 안 묻히게 해줄게' '죽도록 호강시켜줄게' 같은 말을 한다"고 얘기한다. 이에 이정진과 오지호는 "형 얘기지"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다해는 "세븐 씨도 나한테 거짓말을 했다. 뭐든 나한테 100% 맞춰주겠다고 했다. 그래서 한동안 별명이 '백프로'였는데, 결혼 후에는 100%는 커녕, 한 7%?"라며 한숨을 쉬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한편 이다해, 세븐 부부는 약 8년 열애 끝에 지난 2023년 결혼했다.
최근 결혼 2주년을 맞은 이다해, 세븐 부부는 "Hae7en's 2nd wedding anniversary"라면서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2주년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