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지, '전국민이 결혼 반대한 ♥문원' SNS서 사라졌다...논란 후 다시 밝아진 얼굴

기사입력 2025-07-24 00:04


신지, '전국민이 결혼 반대한 ♥문원' SNS서 사라졌다...논란 후 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코요태의 멤버 신지가 밝은 얼굴로 여름날을 즐겼다.

23일 신지는 "오늘도 감사합니다"라며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페에서 힐링타임을 가졌다.


신지, '전국민이 결혼 반대한 ♥문원' SNS서 사라졌다...논란 후 다…
앞서 신지는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즈음 결혼을 발표한 이후 전국민적인 '결혼 반대' 여론에 휩싸였다.

신지의 예비신랑인 문원이 연애 초반까지 자신의 이혼 사실과 아이가 있다는 것까지 속였으며 관계가 깊어진 다음에야 그 이야기를 고백했다는 점과, "신지가 이렇게 유명한 줄 몰랐다"고 말한 게 이상하다는 것.

이에 지난 8일 신지는 의혹을 해명할 각종 문서들을 공개하며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지만 걱정은 계속 됐다.

이후 신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많이 생겼다. 댓글을 놓지 않고 읽은 걸 잘했다고 생각한 게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엄청 많이 생겼다"면서 "당장 올해 결혼한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시더라"며 "아직 멀었다. 천천히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