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4세 연하♥' 서동주 "'12억 신혼집' 화장실에 문 없어, 변기 다 보여"

기사입력 2025-07-24 22:16


'4세 연하♥' 서동주 "'12억 신혼집' 화장실에 문 없어, 변기 다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신혼집 화장실에 문이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24일 '서동주의 또.도.동'에는 '동주 부부가 신혼집으로 주택을 추천하는 이유는?ㅣEBS프로그램 건축탐구집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서동주는 최근 남편과 함께 E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건축탐구-집'에 출연했다면서 "그걸 함께 보며 리뷰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서동주는 '건축탐구-집'을 보자마자 "남편 정보가 잘못 나왔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고 있다고 소개됐지만 직원일 뿐이고 6세 연하가 아닌 4세 연하"라고 정정했다.


'4세 연하♥' 서동주 "'12억 신혼집' 화장실에 문 없어, 변기 다 …
그런가 하면 서동주는 "집을 발리 스타일로 만들고 싶었는데 한국은 사계절이 있는 나라라 쉽지 않았다. 많이 변형되긴 했지만 우드 색상으로 발리풍 집을 완성했다"라며 집 인테리어에 만족했다.

이어 화장실에 문이 없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 호텔에 머물었을 때, 문이 없는 화장실이 인상 깊어 집 화장실에도 문을 달지 않았다고. 서동주는 "샤워실도 문이 없고 변기 쪽에도 문이 없다. 처음엔 인테리어 업체에서 후회한다며 안 해주려고 하셨지만 결국 문이 없는 화장실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남편은 "(문 없는 화장실이) 처음에는 상상이 안 됐다.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 때나 샤워할 때 문이 없는 게 익숙하지 않다"라며 불편해했고 자신만 문이 있는 게스트 화장실을 이용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서동주는 지난달, 4세 연하 엔터테인먼트 업계 종사자와 결혼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