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중기, 한남동 놀이터에 왔다더라" 두 아이 아빠의 소탈한 육아 일상

기사입력 2025-07-29 12:05


"송중기, 한남동 놀이터에 왔다더라" 두 아이 아빠의 소탈한 육아 일상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송중기의 소탈한 일상이 공개됐다.

28일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남편 미안해,, 나 너무 신나♥ 한남동에 우아떨러 간 손연재 4K'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손연재는 "제가 유튜브 촬영을 집에서 하다 보니까 남편이 재택근무를 하는데 자꾸 밖을 배회한다고 해서 오늘은 제가 자유를 얻었다"며 제작진들과 한남동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긴 손연재는 다음 장소로 이동했다. 이동하는 길에 놀이터를 본 손연재. 손연재는 "여기가 준연이랑 노는 놀이터인데 한남동 어린이놀이터라고 송중기 씨도 왔었다는 놀이터"라고 귀띔했다.


"송중기, 한남동 놀이터에 왔다더라" 두 아이 아빠의 소탈한 육아 일상
두 아이 아빠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와 용산구 한남동에서 유아차를 끌며 산책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1년의 절반은 한국에서, 절반은 아내 케이티의 고향인 이탈리아에서 지낸다는 송중기의 반가운 근황이 돋보인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023년 1월 영국 출신 전(前)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 같은해 6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후 지난해 11월 딸을 얻으며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송중기는 JTBC 드라마 '마이 유스'로 복귀한다. '마이 유스'는 남들보다 늦게 평범한 삶을 시작한 송중기(선우해)와 자신의 성공을 위해 첫사랑의 평온을 깨뜨려야 하는 천우희(성제연)의 감성 로맨스극이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