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0억 재벌 2세' 인교진, 재산 공개 거부…"♥소이현 모르는 것 있어"

기사입력 2025-08-06 06:11


'200억 재벌 2세' 인교진, 재산 공개 거부…"♥소이현 모르는 것 있…

'200억 재벌 2세' 인교진, 재산 공개 거부…"♥소이현 모르는 것 있…

'200억 재벌 2세' 인교진, 재산 공개 거부…"♥소이현 모르는 것 있…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 앞에서 자신의 재산을 공개하는 데 난색을 표했다.

5일 유튜브 채널 'INSO COUPLE'에는 '잉꼬부부가 결정사에 방문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인교진과 소이현 부부는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 중인 결혼정보회사를 방문해 가상으로 '초혼 매칭'을 체험했다.

초혼 남성으로 설정된 인교진은 "거주지는 광진구, 키는 179.1cm"라고 밝히며 자연스럽게 정보를 공개하던 중 '드라마 수익'과 '부동산 자산' 항목에서 말을 아꼈다.

특히 '부동산 자산'을 묻자 "있는데… 결혼 전 기준으로 해야 하나요? 아내가 모르는 것도 있을 수도 있잖아요"라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두 사람은 시점을 결혼 1년 전으로 바꾸며 재설정을 진행했다. 인교진은 "그땐 정말 돈이 없었다. 학벌, 경제력 다 상관없다. 나랑 시간을 못 보내는 직업은 싫고, 나를 이해해주는 사람이면 된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반면 소이현은 "아버지가 국가대표 복싱 선수였고, 논현동에 거주했다. 저는 키가 큰 편이라 남자는 저보다 커야 한다. 착하고 선한 사람, 술코드 잘 맞는 사람이 좋다"고 구체적인 이상형을 밝혀 현실적인 매칭 조건을 드러냈다.

한편 인교진은 보기에는 소탈한 이미지지만, 사실은 연 매출 122억 원 규모의 합성수지 업체 'S산업' 재벌 2세로 알려져 있다. 소이현과는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