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득점왕 히어로’ 임영웅, 안정환과 한판 더…1년 만 ‘뭉찬4’ 리벤지 매치 출격

기사입력 2025-08-08 06:02


[공식] ‘득점왕 히어로’ 임영웅, 안정환과 한판 더…1년 만 ‘뭉찬4’…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임영웅이 약속을 지켰다. 1년 만에 '뭉쳐야 찬다4'에 돌아온다.

JTBC 예능 '뭉쳐야 찬다4'(이하 '뭉찬4') 제작진은 7일 임영웅의 재출연 소식을 알렸다. 지난 시즌 '뭉찬3'에서 안정환 감독이 이끄는 '어쩌다뉴벤져스'를 상대로 4대0 완승을 거둔 그는, 이번에는 리벤지 매치를 위해 다시 필드에 선다.

평소 축구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임영웅은 아마추어 리그 'KA리그'에서 '리턴즈FC' 선수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리턴즈FC'가 '어쩌다뉴벤져스'를 꺾으며 '축구 히어로'로 불렸던 그는, 같은 해 'KA리그' 득점왕까지 차지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그는 안정환과의 재대결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정규 2집 준비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축구에 대한 의리와 애정이 만든 복귀다.

임영웅을 맞이할 '뭉찬4 연합팀'은 'FC환타지스타', 'FC파파클로스', '싹쓰리UTD', '라이온하츠FC' 등 기존 팀에서 선발된 최정예 에이스들로 구성됐다. 축구 레전드 4인방과의 격돌이 예고된 가운데, 임영웅이 또 한 번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뭉찬4'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10분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