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진경, 누적 매출액 3천억이라더니.."해외 마트서도 김치 잘 팔려"(옥문아)

기사입력 2025-08-14 20:52


홍진경, 누적 매출액 3천억이라더니.."해외 마트서도 김치 잘 팔려"(옥…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류수영이 홍진경의 김치 브랜드 위상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옥탑방 손님으로 26년차 배우이자 '집밥 류선생'으로 활약하고 있는 류수영이 출격했다.

이날 MC들은 "홍진경을 보고 싶어 했다고 들었다"며 이유를 물었고, 류수영은 "맞다. 음식계의 대모 아니냐"며 "맛있는 걸 많이 만들어내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진심 어린 존경심을 드러냈다.


홍진경, 누적 매출액 3천억이라더니.."해외 마트서도 김치 잘 팔려"(옥…
이에 주우재가 "홍진경 씨 브랜드의 김치나 만두를 실제로 먹어봤느냐"고 묻자, 류수영은 "그렇다. 직접 주문해서 먹어봤다"고 답했다. 이어 "제가 해외 촬영 가면 마트 가는데 다 있다. 되게 잘 팔린다"며 홍진경 김치의 글로벌 인기를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홍진경은 김치 사업이 미국 최대 한인 마트에 입점됨으로써 미국 전역 70여개의 매점에 입점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그의 누적 매출액은 3100억으로 전해졌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