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병헌은 다작하는데..이민정, '5년 공백기' 해명 "이슈 때문에 계속 밀려"

기사입력 2025-08-19 20:00


♥이병헌은 다작하는데..이민정, '5년 공백기' 해명 "이슈 때문에 계속…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이민정이 5년간의 배우 공백에 대해 입을 열었다.

19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어쩌다보니 공백기가 5년인 건에 대하여... | MJ의 일방소통'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이민정은 "제가 소통왕을 하겠다고 얘기하고선 '너무 소통이 없었던 거 같아요'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랬더니 우리 PD님들이 '그럼 혼자서 썰 풀기 하는 거 어때요? 진짜 사람들이랑 얘기하듯이 찍는 거 어떠냐'라고 하더라"라 했다.

그는 "그래서 저는 '아 그럼 라이브를 할 게요' 했는데 라이브는 위험하다더라. 제 성격이 위험하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병헌은 다작하는데..이민정, '5년 공백기' 해명 "이슈 때문에 계속…
"많은 분이 '왜 작품을 안 하느냐', '연기 복귀 안 하느냐'고 물어보시는데 사실 저는 임신 전 2022년에 찍었던 티비 시리즈(티빙 드라마 '빌런즈')가 있고 올해 3월 유튜브 오픈하기 열흘 전에 끝난 드라마(드라마 '그래 이혼하자')가 있다. 지금 편성을 잡고 있는데 첫 번째 드라마는 이슈가 있어서 밀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의도치 않게 찍어 놓은 작품들이 편성이 밀리거나 이슈가 있어서 미뤄진 느낌이 있다. 그래서 5년 공백 기간 동안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작품활동을 오랫동안 안 한 것 같은 느낌을 받으셨던 것 같다. 올해나 내년에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되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이민정은 혼자만의 만찬을 자랑했다. 그는 "제가 맨날 시키는 단골집인데 아까 촬영할 때부터 먹고 싶었다"라 했다. 촬영 당시 밤 11시지만 한 끼도 못 먹은 상황.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