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나는 SOLO’ 광수, 정숙과 슈퍼 데이트 후 고백…“마음 커졌다, 혼자 울컥”

기사입력 2025-08-21 08:30


[SC리뷰] ‘나는 SOLO’ 광수, 정숙과 슈퍼 데이트 후 고백…“마음…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는 SOLO' 27기에서 광수가 정숙과의 슈퍼 데이트로 진심을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27기 정숙이 슈퍼 데이트권을 광수에게 사용했다. 정숙은 "가장 노력한 사람"이라는 이유를 밝히며 광수를 택했다.

광수는 정숙을 향해 "얼굴만 예뻤으면 이렇게까지 안 했을 텐데, 성격도 좋으셔서. 왜 그러셨냐 진짜"라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어 "정숙님의 캐리어를 끌어주지 않았다면 처음 본 분이 아니었다면 어땠을까 생각했는데 그림을 함께 그리면서 계속 마음이 커졌다. 그게 결정적인 기점이었다"고 진심을 고백했다.

광수는 또 "저도 좋자고 드린 마음이라 미안하거나 고마워할 건 없다. 그냥 편하게 마음이 결정되는 게 좋았다. 감사하게도 마음을 드리고 싶은 분이 있어서 드렸을 뿐"이라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고마웠다, 잘 가라까지는 아니고 고마웠다였다. 표현하고 싶었다. 혼자 눈물을 참았다"며 울컥한 심정을 전했다. 이어 "그 정도로 감정이 깊어졌냐"는 질문에는 "저도 몰랐는데 그렇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