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스' 조우진 "'중식 대가' 여경래X박은영에 요리 배워..어떻게 볼지 궁금해"

기사입력 2025-09-01 11:45


'보스' 조우진 "'중식 대가' 여경래X박은영에 요리 배워..어떻게 볼지…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조우진이 "여경래, 박은영 셰프한테 중식 배웠다"고 말했다.

1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 위치한 메가박스 성수에서 코미디 영화 '보스'(라희찬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조직 식구파의 2인자이지만 보스가 아닌 중식당 보스가 되기를 꿈꾸는 투잡 요리사 순태 역의 조우진, 식구파의 후계자 자리를 내려놓고 탱고에 인생을 건 스트릿 탱고 파이터 강표 역의 정경호, 식구파에서 유일하게 보스 자리를 원하는 판호 역의 박지환, 식구파의 심장부를 노리며 잠입한 언더커버 경찰 태규 역의 이규형, 그리고 라희찬 감독이 참석했다.

중식 셰프를 꿈꾸는 캐릭터 답게 사전에 많은 준비를 했다는 조우진은 "여경래, 박은영 셰프님에게 불 다루는 것부터 면 만드는 법, 웍질 등 배우려고 했다. '흑백요리사' 이전에 만난 분들이다. 두 분이 이 영화를 어떻게 봐줄지 긴장된다"고 웃었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 오달수, 황우슬혜, 정유진, 고창석, 그리고 이성민 등이 출연했고 '바르게 살자' 'Mr. 아이돌'의 라희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올해 추석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