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스' 정경호 "♥수영 춤 조언 해줬냐고? 늘 인생 도움 주는 사람" 애정 뚝뚝

기사입력 2025-09-01 11:54


'보스' 정경호 "♥수영 춤 조언 해줬냐고? 늘 인생 도움 주는 사람"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정경호가 "여자친구 수영에게 여러 조언을 듣고 있다"고 말했다.

1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 위치한 메가박스 성수에서 코미디 영화 '보스'(라희찬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조직 식구파의 2인자이지만 보스가 아닌 중식당 보스가 되기를 꿈꾸는 투잡 요리사 순태 역의 조우진, 식구파의 후계자 자리를 내려놓고 탱고에 인생을 건 스트릿 탱고 파이터 강표 역의 정경호, 식구파에서 유일하게 보스 자리를 원하는 판호 역의 박지환, 식구파의 심장부를 노리며 잠입한 언더커버 경찰 태규 역의 이규형, 그리고 라희찬 감독이 참석했다.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인 여자친구 수영의 조언에 대해 정경호는 "수영 씨에겐 춤 뿐만 아니라 여러 조언을 들으며 도움이 되고 있다. 탱고 연습 영상을 보여주면 '잘한다'라며 응원을 해줬다. 아무래도 탱고와 걸그룹 춤은 좀 차이가 있어서 구체적인 조언 보다는 응원을 더 많이 받은 것 같다"고 고백했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 오달수, 황우슬혜, 정유진, 고창석, 그리고 이성민 등이 출연했고 '바르게 살자' 'Mr. 아이돌'의 라희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올해 추석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