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경완, '서브 논란' 후 ♥장윤정과 첫 근황...'낮술+삼겹살' 달콤한 부부데이트

기사입력 2025-09-01 14:29


도경완, '서브 논란' 후 ♥장윤정과 첫 근황...'낮술+삼겹살' 달콤한…

도경완, '서브 논란' 후 ♥장윤정과 첫 근황...'낮술+삼겹살' 달콤한…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도경완이 '서브 논란' 이후 처음으로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도경완은 1일 자신의 SNS에 "9월 1일 오후 1시 45분… 실시간 상황…"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아내 장윤정과 함께 식당에서 삼겹살과 조개 요리를 곁들인 푸짐한 낮술 한 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고기와 김치가 올려진 불판 옆에는 술잔과 맥주잔이 놓여 있어, 부부가 여유로운 대낮 술자리를 즐기고 있음을 보여줬다.

특히 이 게시물에는 장윤정이 '좋아요'를 눌러 웃음을 더했다.

앞서 KBS 아나운서 김진웅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나는 도경완 선배처럼 못 산다. 누군가의 서브로는 못 산다"라는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장윤정은 SNS를 통해 "가족 사이에 서브는 없다"며 불쾌감을 드러낸 바 있다.

결국 김진웅은 장윤정에게 전화를 걸어 직접 사과했고, 사과문까지 올리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측 "지난주 방송된 프로그램 내용으로 인해 많은 분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경완과 장윤정 부부는 방송과 SNS를 통해 꾸준히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