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35세에 결혼? 지금 보니 전혀”…‘섬총각’ 임영웅, 속마음 드러낸 이유[SC리뷰]

기사입력 2025-09-03 09:20


“35세에 결혼? 지금 보니 전혀”…‘섬총각’ 임영웅, 속마음 드러낸 이…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임영웅이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결혼에 대한 질문에 "지금은 전혀 생각이 없다"며 단호하게 선을 그은 것.

2일 방송된 SBS '섬총각 영웅'에서는 완도 소모도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며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는 임영웅, 궤도, 임태훈, 이이경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이경은 임영웅에게 "결혼 생각이 있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임영웅은 잠시 망설이더니 "생각은 있는데 늦게 하고 싶다. 예전에는 '35세면 결혼해야지'라는 기준이 있었는데 지금은 전혀 결혼 생각이 없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를 들은 임태훈은 "결혼하면 좋은 점이 많다. 두 사람의 인생이 합쳐지는 거니까"라고 조언했고, 이이경은 "이런 얘기 들으면 부럽다. 요즘 마음이 급하다"며 웃음을 보였다. 이어 궤도는 "결혼은 타이밍이다. 때가 됐을 때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특히 임영웅의 발언은 결혼과 사랑에 대해 고민하는 동세대 남녀들의 공감을 자극했다. 전성기를 구가하며 가요계 최정상 자리에 선 임영웅이지만, 개인의 삶에서는 신중하고 솔직한 태도를 드러내며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은 것. 팬들 사이에서는 "역시 영웅다운 현실 감각", "아직은 노래에 올인할 시기"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SBS '섬총각 영웅'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