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신' 이시영, 이혼 6개월만에 가장 기쁜 소식 전했다 "세 가족♥ 첫 마라톤"

기사입력 2025-09-03 13:22


'임신' 이시영, 이혼 6개월만에 가장 기쁜 소식 전했다 "세 가족♥ 첫…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이시영이 '세 가족'과 함께 첫 동반 마라톤을 완주했다.

2일 이시영은 "우리 세 가족 첫 동반 마라톤 성공. 이렇게 좋은 곳에서 뛰니까 힘들지도 않네♥"라며 활짝 웃었다.

이시영은 큰 아들을 직접 목마까지 태우면서 행복해 했다. 그는 "정윤이랑 동생이랑 엄마까지 10km도 완주"라며 마라톤 완주 후 받은 메달을 자랑하기도 했다.


'임신' 이시영, 이혼 6개월만에 가장 기쁜 소식 전했다 "세 가족♥ 첫…
앞서 이시영은 "정윤아. 뱃속에 동생까지 셋이 한 번 잘 뛰어보자!!!! 우리 꼭 완주해야 해!! 파이팅"이라며 큰아들과 호주에서 열리는 마라톤에 참가했다.

그는 "산부인과 담당교수님께 허락도 받았고!! 마라톤 모든 과정 함께해 주실 컨디셔닝 코치님도 같이 간다"라며 마라톤에 도전한다고 알렸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3월, 2017년 결혼한 요식업 사업가 A씨와 8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이후 이시영은 지난 8일 이혼 4개월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과정에서 남편의 동의를 받지 않았다고 고백해 논란이 일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