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C몽, 우울증 유학 전 마지막 인사…이승기♥이다인과 아름다운 이별[SCin스타]

기사입력 2025-09-04 05:57


MC몽, 우울증 유학 전 마지막 인사…이승기♥이다인과 아름다운 이별[SC…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MC몽이 깜짝 모임을 공개했다.

MC몽은 3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MC몽은 절친인 이승기 이다인 부부와 만남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다인의 언니인 배우 이유비도 함께 했다. 무엇보다 원헌드레드 차가원 회장도 동석해 눈길을 끌었다. MC몽은 지난 7월 원헌드레드와 결별했기 때문.

MC몽은 당시 차가원 피아크그룹 회장과 함께 원헌드레드를 설립하고 엑소 첸백시, 이승기, 더보이즈, 비비지, 배드빌런, 김대호, 하성운, 이수근 등을 영입 혹은 육성했다. 그러나 MC몽은 6월 개인 사정으로 회사 업무에서 배제됐다고 밝힌 뒤 7월 공식적인 이별을 알렸다.

MC몽은 "그동안 극도로 심한 우울증, 그리고 한 번의 수술, 건강악화로 음악을 하는 것이 힘들 정도로 심했다. 사랑하는 원헌드레드 외 비피엠 프로듀서 일은 차가원 회장에게 모든 걸 맡기고 저의 건강과 저만의 발전을 위해 유학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앨범 준비하고 발표한다"며 "음악 공부하고 언어 공부에 집중하고 싶은 마지막 욕심이라 생각하다. 제작자, 프로듀서 일이 너무 행복했고 아직도 그들을 사랑하고 응원한다. 제가 오히려 그들의 빛을 가릴까 걱정이었으며 그들의 팬분들에게 짐 같아서 늘 마음이 힘들었다. 그들이 팬분들과 함께 더 멋진 아티스트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