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애, 은퇴 후에도 여전한 미모 근황...백지영-김성은과 '20년 절친샷'

기사입력 2025-09-10 13:57


신애, 은퇴 후에도 여전한 미모 근황...백지영-김성은과 '20년 절친샷…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신애가 오랜 활동 중단 중에 절친 백지영, 김성은과의 만남을 깜짝 인증했다.

10일 신애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가수 백지영, 배우 김성은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신애는 모자와 티셔츠를 착용한 편안한 모습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여전히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신애는 사진에 "생각해보니 우리 20년 지기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오랜 인연을 자랑했다. 함께한 백지영과 김성은 또한 훈훈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오랜 우정의 끈끈함을 느끼게 한다.

신애는 지난 2008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2009년 KBS 드라마 '천추태후'를 끝으로 연예계 활동을 사실상 중단했다. 결혼과 출산 이후 육아에 전념하며 방송에서 모습을 보기 어려웠던 그는 이번 SNS 근황으로 반가움을 안겼다.

팬들은 "여전히 예쁘다", "세 분 우정 보기 좋다", "신애 근황 너무 반갑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애는 현재까지도 작품 활동보다는 가정에 집중하며 조용히 지내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