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지혜, 가슴수술 루머 입 열었다 "얼굴은 고쳤지만 몸은 자연산"'돌싱포맨')

기사입력 2025-09-17 06:05


이지혜, 가슴수술 루머 입 열었다 "얼굴은 고쳤지만 몸은 자연산"'돌싱포…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가슴 수술 루머를 일축했다.

16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이지혜 손담비 김똘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지혜는 "당시 회사에서 노이즈 마케팅처럼 가슴 수술 안했다는 걸 증명하려 공식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때는 상체 발육이 상당했다. 다른 곳은 (성형수술) 했어도 가슴은 안했다. 얼굴은 (수술) 했지만 몸은 자연"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때는 겨드랑이를 오픈해서 가슴수술을 했다. 겨드랑이를 보여주면 수술 흉터를 확인할 수 있었다. 그래서 기자회견에서 겨드랑이를 오픈했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지혜, 가슴수술 루머 입 열었다 "얼굴은 고쳤지만 몸은 자연산"'돌싱포…
이지혜는 1998년 혼성그룹 샵으로 데뷔, '텔미텔미'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그러나 샵은 멤버간 불화로 2002년 최종 해체했다.

이후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 2018년 장녀 문태리, 2021년 둘째 문엘리를 얻었다. 그는 개인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