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남주, 4만8천원 루이비통 만두에 "이건 예술, 환상적이다"(안목의여왕)

기사입력 2025-09-18 21:26


김남주, 4만8천원 루이비통 만두에 "이건 예술, 환상적이다"(안목의여왕…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김남주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에서 운영하는 카페의 '만두'를 맛보고 감탄했다.

18일 방송된 SBS LiFE 예능 안목의 여왕 김남주에서는 김남주가 루이비통이 운영하는 카페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남주는 주문 전부터 "만두가 너무 궁금했다. 비프 만두 맛이 어떤지, 만두피에 새겨진 로고도 직접 보고 싶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해당 메뉴는 한우 갈비를 사용한 만두로, 3개에 무려 4만 8000원에 달하는 고가 메뉴다. '명품 만두'로 입소문이 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만두를 맛본 김남주는 "최상의 고급 장조림 맛이다. 갈비를 잘게 찢은 것 같다"며 "만두피의 존재감이 거의 없다. 보통 만두는 피의 식감이 강한데, 이건 속재료만 먹는 듯한 느낌이다. 퀄리티 좋은 한우 덕분인가 보다"라며 감탄했다.


김남주, 4만8천원 루이비통 만두에 "이건 예술, 환상적이다"(안목의여왕…
이후 루이비통 로고가 새겨진 디저트도 맛본 김남주는 "환상이다. 이건 테이크아웃해서 남편에게 먹이고 싶다"고 말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진짜 너무 맛있다. 카페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꼭 음식 주문하시고, 커리 부용과 바닐라 드럼도 드셔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다"며 "너무 충격적인 맛이었다. 이런 경험은 파리에 가야만 할 수 있는 줄 알았다"고 전했다.

이어 "음식에 예술한 거에 비하면..감탄하면서 먹을 수 있지 않냐. 너무 대박이다.이 정도는 돼야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같다"면서 "우리도 분발하자. 감탄할만한 퀄리티를 만들도록 노력하자"고 덧붙이며 해당 카페에 대한 감탄을 이어갔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