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새신랑’ 김종국, ♥아내 신상 깜짝 공개 "결혼 3일째, 휴가 내고 출근 안 했다"

기사입력 2025-09-22 06:05


‘새신랑’ 김종국, ♥아내 신상 깜짝 공개 "결혼 3일째, 휴가 내고 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새신랑 김종국이 꽁꽁 숨겨둔 아내의 신상을 일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방송한 SBS '런닝맨'에서는 김종국 결혼 3일차를 맞아 극비 결혼식의 비하인드가 쏟아졌다.

이날 김종국의 차태현은 김종국 아내의 초상화를 직접 그리며 "단아하고 눈이 크고 예쁘다"고 초상화(?) 그림을 공개했다.

이에 지석진이 "눈이 홑꺼풀이 아니다. 얼굴이 더 갸름하다"라고 지적하자 리터치하여 수정까지해 웃음을 자아냈다.


‘새신랑’ 김종국, ♥아내 신상 깜짝 공개 "결혼 3일째, 휴가 내고 출…
유재석은 "그런데 제수씨는 지금 뭐하셔? 댁에 계시냐? 출근하셨냐?"라고 은근슬쩍 물었고 김종국은 "휴가 내고 집에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종국 아내가 출근을 하는 일반인"이라며 "회사원 아니면 CEO가 아니냐"며 직업을 추측하고 있다.

앞서 오프닝에서 김종국의 극비 결혼식에 참석한 멤버들의 폭로가 터져나왔다.

축의금 폭로도 이어졌다. 유재석은 "오늘 보니까 김종국이 출근한 양세찬과 최다니엘에게 '미쳤냐. 왜이렇게 축의금을 많이 냈냐'고 화를 내더라. 그리고 나한테도 화를 내더라"라고 운을 뗐다.


이에 김종국은 "맞다. 사회까지 보는데 너무 많이 냈다"고 동조했다. 이에 유재석은 "그런데 지석진에게는 '형 고마워요'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김종국을 찐 당황시켰다.


‘새신랑’ 김종국, ♥아내 신상 깜짝 공개 "결혼 3일째, 휴가 내고 출…
지석진도 당황하면서 "내 인생에서 지금까지 축의금 낸 것 중에 제일 많이 냈다"고 항변했고, 김종국은 "맞다. 많이 냈는데 쟤네들이 너무 많이 냈다"고 수습했다.

한편 김종국은 결혼식 직후에도 신혼여행을 연기하고 예정된 녹화에 참여하며 "신혼여행 보다 방송이 먼저"라고 밝힌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