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종국, '돈 쓴' 결혼식 축의금 공개됐다 "유재석-최다니엘 돌았냐고"[SC리뷰]

기사입력 2025-09-22 06:12


김종국, '돈 쓴' 결혼식 축의금 공개됐다 "유재석-최다니엘 돌았냐고"[…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김종국의 결혼식 축의금이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김종국의 결혼 축하 파티가 열렸다.

김종국은 5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 총 100여명만 참석한 가운데 소규모로 진행됐으며, 김종국은 결혼식 당일 하객들에게 예식 장소를 알렸을 정도로 철저히 기밀을 유지했다.

결혼식 3일 후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뭐가 간략하냐. 결혼식 1시간 반 했다", "집에 가니 9시였다", "2부도 있었다"며 불만을 토로했고 김종국은 "어쩔 수 없이 해야 했다. 돈을 너무 많이 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 '돈 쓴' 결혼식 축의금 공개됐다 "유재석-최다니엘 돌았냐고"[…
유재석은 "김종국이 양세찬과 최다니엘에게 축의금을 왜 이렇게 많이 했냐고 하더라. 나한테도 왜 이렇게 많이 했냐고 했다. 그런데 (지)석진이 형한테는 '형 고마워요'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했다.

지석진은 "지금까지 축의금 낸 것 중에 제일 많이 냈다"고 당황했고, 김종국은 "형 축의금 보고 깜짝 놀랐는데 쟤네들이 너무 많이 냈다"고 해명했다.

이에 제작진은 실제 출근 당시 김종국과 멤버들의 대화를 공개했다. 김종국은 양세찬과 최다니엘에게 "너 돌았어? 왜 이렇게 많이 냈어. 미친거야?"라고 한 반면, 지석진에게는 "형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해 웃음을 안겼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