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다 관객 562만명 히트 '좀비딸' 이제 IPTV로..추석 안방극장도 먹는다

기사입력 2025-09-25 10:18


올해 최다 관객 562만명 히트 '좀비딸' 이제 IPTV로..추석 안방극…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코미디 영화 '좀비딸'(필감성 감독, 스튜디오N 제작)이 25일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좀비딸'은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 등 원작을 찢고 나온 역대급 싱크로율 캐스팅과 환상의 연기 앙상블, '인질' '운수 오진 날' 필감성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으로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다.

기발한 설정과 무해하고 유쾌한 웃음, 뭉클한 감동으로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은 '좀비딸'은 역대 한국 코미디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2025년 전체 박스오피스 1위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웠다. 또한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홍콩 등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K-콘텐츠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올여름 극장가를 장악한 화제작 '좀비딸'을 이제 안방에서도 만날 수 있다. 오늘(25일)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KT skylife, 웹하드,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좀비딸'을 보지 못한 관객은 물론, N차 관람을 원하는 팬들, 그리고 추석 연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영화로 안방극장에서 제2의 흥행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윤창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영화화 한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 등이 출연했고 '인질'의 필감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