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광희 '고가 출연료' 저격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이 받아" ('할명수')

기사입력 2025-09-29 18:05


김태호 PD, 광희 '고가 출연료' 저격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이 받아"…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김태호 PD가 방송인 광희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29일 '할명수' 채널에는 박명수, 광희가 김태호 PD를 만난 영상이 게재됐다.

박명수와 광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직접 만든 전을 들고 김PD를 만나러 갔다. 광희는 김PD에게 "테오(TEO) 제작사에는 저를 싫어하는 사람이 많은 거냐. 저는 왜 한 번도 캐스팅이 안 되냐"라며 김PD의 예능 출연 의지를 드러냈다.


김태호 PD, 광희 '고가 출연료' 저격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이 받아"…
김PD는 "제작진이 모이면 '광희 싫어하는 사람 손 들어봐'라고 물어보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광희는 충분히 수요가 있다. 하지만 능력에 비해 출연료가 너무 높다. 네 출연료를 얘기하면 다 깜짝 놀란다. 그 돈이면..."이라고 거침없이 말을 이어가 폭소를 안겼다.

광희는 "막상 저는 출연료를 많이 깎아준다. 한 번 더 두드리면 되는 건데"라며 어필했고 김PD는 "나 광희 칭찬 많이 하고 다닌다. 결과물은 모르겠지만 프로그램에 되게 진심으로 한다. 제작진과 원하는 방향으로 맞으면 좋은데 안 맞을 때 큰일 나는 거다"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광희는 "제가 기획을 한 번 날린 적이 있지 않나?"라고 떠올렸고 김PD는 "한 번?"이라고 되물어 다시금 웃음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