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10살 연하' 재혼 5달만에 기쁜 소식 "내가 키우면 무조건 잘 큰다"

기사입력 2025-09-30 09:12


이상민, '♥10살 연하' 재혼 5달만에 기쁜 소식 "내가 키우면 무조건…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임원희로부터 받았던 잎 하나를 무럭무럭 키워내 자랑했다.

29일 이상민은 "내가 키우면 무조건 잘 큰다!! 한 잎으로 시작한 아이들!!"이라며 흐뭇하게 화분을 공개?다.


이상민, '♥10살 연하' 재혼 5달만에 기쁜 소식 "내가 키우면 무조건…
앞서 이상민과 정석용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임원희로부터 몬스테라 잎을 선물 받았다.

잎 하나에 수십만 원도 한다는 이른바 '식테크'(식물+재테크)로도 유명한 몬스테라 알보였다.

이상민은 "이거 들고 분기 별로 한번씩 모이자"며 의욕을 드러냈다. 세 사람은 몬스테라 화분을 들고 나란히 인증샷을 찍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4월 30일 서울 모 구청에서 10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혼인신고 후 정식 부부가 됐다. 이상민의 아내는 1983년생 사업가로 알려졌다.

이상민은 손편지를 통해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며 "어떤 고난에서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재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