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남매' 정성호♥경맑음, 마일리지로 대가족 비즈니스 발리 여행 "로또 맞았다"

기사입력 2025-09-30 09:47


'5남매' 정성호♥경맑음, 마일리지로 대가족 비즈니스 발리 여행 "로또 …

'5남매' 정성호♥경맑음, 마일리지로 대가족 비즈니스 발리 여행 "로또 …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개그맨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이 대가족 발리 여행을 마일리지로 즐겼다.

경맑음은 29일 "캬캬캬♥ 럭키비키♥ 여러분 마일리지를 모을 순 있지만 풀 마일리지 내 돈 하나도 안 쓰고 온 가족 8명 비즈니스를 잡을 수 있는 건 있잖아요…로또인 거예요♥♥♥"라며 "그것도 이 성수기에…..말도 안 되는 행운이 찾아왔는데 즐겨야 하지 않겠습니까"라고 온 가족이 마일리지로 비즈니스 좌석을 구매해 발리 여행을 간다고 밝혔다.

무려 8명이나 마일리지로 비즈니스 좌석을 구매했지만 아직도 마일리지가 많이 남았다고. 경맑음은 "아직도 400만 마일리지 다음은 미국 도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비즈니스 좌석을 타고 즐겁게 여행을 시작한 경맑음 정성호 가족. 경맑음은 30일 "첫 발리여행이자, 1일차♥ 너무나 아름다운 이곳 왜 이제 왔을까"라며 첫 발리여행에 행복해했다. 가족들은 아름다운 바다 앞에서 다같이 모여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가족들과 발리 여행을 즐기며 행복해하는 경맑음의 모습이 따뜻함을 자아낸다.

한편, 개그맨 정성호와 경맑음은 지난 2009년 결혼, 슬하에 3남 2녀를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