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X주우재X이이경, 진안行 삼형제 여행기…‘행님 뭐하니?2’ 오늘(7일) 방송

기사입력 2025-10-07 10:51


하하X주우재X이이경, 진안行 삼형제 여행기…‘행님 뭐하니?2’ 오늘(7일…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행님 뭐하니?' 시즌2가 돌아왔다.

하하, 주우재, 이이경 삼 형제가 다시 뭉쳐 웃음과 진심이 오가는 여행을 떠난다.

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행님 뭐하니?2'는 '놀면 뭐하니?'의 추석 특집 스핀오프다. '놀면 뭐하니?' 녹화가 없는 날, 이이경이 형 하하와 주우재를 끌고 나와 함께 하루를 보내며 형제 같은 우정을 쌓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지난 설 특집 방송 당시 세 사람의 찐한 케미와 진심 어린 대화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이경이 어머니의 병환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던 장면은 많은 이들의 기억에 남았다. "나만 몰랐다. 뭔 일이 있으면 늘 늦게 알고 잘못 안다"는 그의 고백은 웃음 뒤 숨겨진 배우의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시즌에서는 세 사람이 전라북도 진안과 경상북도 상주로 떠나 1박 2일 여행을 함께한다. 웃음과 감동이 공존했던 첫 시즌을 넘어, 더욱 솔직하고 유쾌한 형제 케미가 예고됐다. 여기에 깜짝 게스트의 합류까지 더해져 '행님즈'의 여행기가 한층 풍성해질 전망이다.

'손 많이 가는 형' 하하, '타격감 좋은 동생' 주우재, '형 바라기' 이이경의 진짜 우정이 다시 한번 펼쳐진다. 유재석의 '애착 삼형제'로 불리는 세 사람의 특별한 하루는 7일 오후 10시, 그리고 9일 오후 8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