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이재 "내 스타일 에스파와 잘 어울려..BTS와 협업 기다린다"

기사입력 2025-10-15 11:55


'케데헌' 이재 "내 스타일 에스파와 잘 어울려..BTS와 협업 기다린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한국계 미국 싱어송라이터 이재(본명 김은재)가 "에스파, BTS와 협업하고 싶다"고 말했다.

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매기 강·크리스 아펠한스 감독)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극 중 루미의 목소리를 연기하고 OST '골든(Golden)'을 작곡·가창한 이재가 참석했다.

이재는 "앞으로 한국 아이돌 중에는 에스파와 같이 작업하면 잘 어울릴 것 같고, BTS도 함께하면 너무 영광일 것 같다. BTS와 함께하면 엄청난 시너지가 나올 수 있을 것 같다"고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앞으로는 작곡가로 활동할 계획이다. 아티스트로서 내 노래도 만들 계획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낮에는 K팝 걸그룹으로, 밤에는 비밀리에 퇴마사로 활동하는 헌트릭스가 낮에는 K팝 보이그룹이지만 밤에는 악령이 돼 인류를 위협하는 사자보이즈를 물리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아든 조, 안효섭, 메이 홍, 유지영, 김윤진, 조엘 킴 부스터, 라이자 코시, 그리고 대니얼 대 김, 켄 정, 이병헌 등이 목소리 연기에 나섰다. 지난 6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됐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