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반전의 신혼생활' 공개.."일 마치고 가 분리수거 해야 끝"

기사입력 2025-10-16 20:44


김종국, '반전의 신혼생활' 공개.."일 마치고 가 분리수거 해야 끝"

김종국, '반전의 신혼생활' 공개.."일 마치고 가 분리수거 해야 끝"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최근 결혼한 가수 김종국이 신혼생활을 직접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3개월 만에 갑상선암을 극복한 배우 진태현과 그의 아내 박시은이 동반 출연했다.

이날 연예계의 사랑꾼 계보인 최수종, 션, 차인표를 언급하던 주우재는 "종국이 형이 여기에 끼는 건 좀 애매하다"라고 놀렸다.

이에 김종국은 "일 마치고 집에 들어가 청소하고 분리수거까지 해야 일이 끝난다. 내가 혼자 살지 않았냐. 늘 해오던 일을 하고 있는 거다"라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또 이날 김종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내의 실루엣을 공개했다가 삭제한 이유를 공개했다.

김종국은 "지난 영상을 내리게 된 이유를 짧은 글로 공지하기엔 부족함이 있어 방법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해당 영상 속 형체도 알아볼 수 없는 검은 실루엣을 감추겠다는 목적으로 영상을 내린 것 같다는 어처구니없는 기사가 하나 둘 올라왔고,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그 이야기가 사실처럼 번져나가는 모습을 경험했습니다. 살다 보면 예기치 않게 된통 꼬이거나 억울한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결혼식 관련해서도 왜곡된 얘기들이 너무나 많아 속상하고 안타깝지만, 그 또한 명분을 준 제 탓이라 생각하고 맞을 건 좀 맞고, 그냥 하던 대로 앞만 보고 열심히 성실히 살려고 합니다. 그래도 나름 오랜 시간 지켜보셨을 텐데, 그 정도로 정신 나간 놈 아닙니다 ㅎㅎ"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