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위고업' MV 위해…"고소공포증인데, 2층서 뛰어 내려"

기사입력 2025-10-19 17:01


베이비몬스터, '위고업' MV 위해…"고소공포증인데, 2층서 뛰어 내려"
사진 제공=SBS 파워FM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를 돌이켰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신곡 'WE GO UP'으로 돌아온 베이비몬스터가 출연했다.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랩이 인상적인 'WE GO UP'에 대해 베이비몬스터는 "세상을 흔드는 게임체인저가 되어 정상으로 올라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지난 10일 공개된 'WE GO UP'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같다"는 평이 자자한 가운데,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과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액션신을 소화하기 위해 액션스쿨을 다닐 정도로 진심이었다고 밝혔다.

아현은 파쿠르, 치키타는 격투기, 루카와 아사는 와이어 액션을 배웠고, 고소공포증이 있는 루카는 2층에서 뛰어내릴 정도로 혼신을 다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아현은 "쉽지는 않았지만 하고 나면 그만큼 성과가 나오니까 뿌듯했다"고 밝혔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컴백을 준비하는 동시에 데뷔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서울, 뉴욕, LA, 방콕 등 20개 도시에서 30만 관객을 만났다고.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로라는 "전보다 저희를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다"고 겸손하게 답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