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새 싱글 '컨트롤+알트+스키드' 뷰티 앨범 모션 프리뷰 공개…암호화된 도시의 美

기사입력 2025-10-24 11:14


아크, 새 싱글 '컨트롤+알트+스키드' 뷰티 앨범 모션 프리뷰 공개…암호…
사진 제공=미스틱스토리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아크(ARrC)가 암호화된 도시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아크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CTRL+ALT+SKIID(컨트롤+알트+스키드)'의 'Beauty Album Motion Preview(뷰티 앨범 모션 프리뷰)'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먼 미래의 암호화된 첨단 도시에 초록색으로 빛나는 불빛이 떨어지는 모습이 담겼다. 이내 떨어진 불빛은 커다란 핸드 크림 형태로 변화해 눈길을 끈다. 핸드 크림 케이스에는 'ARrC'가 새겨져 있는 가운데, 미(美)를 상징하는 뷰티 제품 중 하나인 핸드 크림이 과연 'CTRL+ALT+SKIID'와 어떤 연관을 지니고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 아크는 지난 22일 공식 SNS에 6장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편의점, 주차장, 창고, 주방 등 일상적인 공간에는 앞선 티징 영상에 등장한 모니터와 CCTV가 재차 등장했다. 'SYSTEM ERROR', 'PRESS [SKIID] TO CONTINUIE', 'HOPE.EXE CRASHED', 'LOADING ARrC' 등 다양한 시스템 언어로 마치 멈춰버린 하나의 거대한 시스템을 연상케 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크, 새 싱글 '컨트롤+알트+스키드' 뷰티 앨범 모션 프리뷰 공개…암호…
사진 제공=미스틱스토리
이렇듯 아크는 매 앨범 그래왔듯, 정형화되지 않은 독특한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서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아크는 컴백 전 다양한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팬들로 하여금 다양한 추측과 해석을 낳고 있다. 아크는 단순한 티징 예고가 아닌, 하나의 예술성 있는 콘텐츠로 확장된 음악 세계를 그려낼 전망이다.

특히 아크는 'CTRL+ALT+SKIID'를 통해 빌리 첫 유닛인 문수아, 시윤과 깜짝 컬래버레이션에 나서며 음악적 진화를 예고했다. 실험적인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두 팀의 조합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돼 수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아크의 두 번째 싱글 'CTRL+ALT+SKIID'는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