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정소민은 어디가고?…신슬기와 달달 데이트 포착 ('우주메리미')

최종수정 2025-10-24 16:01

최우식, ♥정소민은 어디가고?…신슬기와 달달 데이트 포착 ('우주메리미'…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우주메리미' 최우식이 정소민이 아닌 신슬기와 데이트를 한다.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 연출 송현욱 황인혁)'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지난 4화에서는 김우주(최우식)의 첫사랑 '키링 소녀'가 유메리(정소민)인 것이 공개됐다. 우주는 이 사실을 알고 위장 결혼에 더욱 과몰입하며 적극적으로 메리를 도와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우주가 메리가 아닌 윤진경(신슬기)과 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진경은 어린 시절부터 우주와 친한 동생으로, 현재 우주를 짝사랑하는 중이다. 앞서 우주의 할머니 고필년(정애리)에게 "할머니 믿고 우주 오빠에게 대시할게요"라며 곧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겠다고 밝혀 우주와 메리 사이에 또 다른 긴장감을 만들 것을 예고한 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생각에 잠긴 우주의 모습이 담겼다. 살짝 머금은 미소가 부드러운 매력을 드러낸다. 이어 의사 가운과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로 병동을 누비던 진경이 화려한 원피스를 차려 입은 모습으로 우주 앞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우주와 진경의 엇갈린 시선이 이들의 관계를 드러내는 듯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주는 특유의 무심한 표정으로 음식을 바라보고 있고, 반면 진경은 설렘 가득한 눈빛으로 오직 우주만을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의 극명한 온도차가 전해진다.

앞서 한 차례 우주와의 약속이 어긋나며 고백이 불발됐던 진경이 고백 타이밍을 잡을 수 있을지, 메리에게 서서히 스며드는 우주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지 오늘 방송되는 '우주메리미'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우주메리미' 5화는 24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