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열애설' ♥옥자연에 설렘 폭발 "진짜 좋아하나봐"(나혼산)

기사입력 2025-10-25 00:10


김대호, '열애설' ♥옥자연에 설렘 폭발 "진짜 좋아하나봐"(나혼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대호가 배우 옥자연과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가 펼쳐졌다.

이날 기안84는 김대호와 미묘한 분위기를 보였던 옥자연에게 "대호 안 오느냐"고 물었고, 옥자연은 "오시냐"고 되물었다. 이에 기안84가 "자연 님이 친하니까 알지 않을까 해서"라고 묻자, 옥자연은 "연락을 안 해서 모른다. 그래도 오시지 않겠느냐"며 조심스럽게 선을 그었다.


김대호, '열애설' ♥옥자연에 설렘 폭발 "진짜 좋아하나봐"(나혼산)
하지만 김대호는 '밀가루 옮기기' 게임에서 옥자연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입에서 입으로 밀가루를 옮기는 게임 도중 옥자연의 얼굴이 가까이 다가오자, 김대호는 웃음을 참지 못하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기안84는 "진짜 좋아하나 보다"고 놀렸고, 전현무는 "자연이가 가까이 오니까 설렌 거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대호 얼굴이 빨갛다. 완전 설렌 거다. 너 왜 여기서 연프(연애 프로그램) 찍냐. 지금 대호만 신났다. 자연이는 일만 하고 있지 않냐"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저 정도면 고백 한 번 시원하게 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거들었고, 코드쿤스트는 "명동 한복판에서 '너 내 여자 할래?'라고 외쳐야 한다"고 맞장구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