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안 되잖아” ‘원더독스’에 일침 날린 김연경, 분위기 급변 예고

기사입력 2025-10-26 14:43


“말이 안 되잖아” ‘원더독스’에 일침 날린 김연경, 분위기 급변 예고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김연경 감독이 '필승 원더독스' 선수단에 강도 높은 일침을 날린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 5회에서는 김연경 감독이 선수단과 비디오 미팅부터 훈련, 1:1 면담까지 직접 나서며 팀을 진두지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연경 감독은 한일전 이후 드러난 팀의 아쉬운 점들을 하나씩 짚어가며 "말이 안 되잖아!"라며 냉정하지만 뼈 있는 한마디를 던진다. 카리스마 넘치는 조언에 훈련장에는 긴장감이 감돌고, 김 감독 특유의 리더십이 어떤 변화를 만들어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김 감독은 "무슨 생각을 하고 배구하는지 모르겠어"라며 아웃사이드 히터 인쿠시와 1:1 면담을 진행한다. 인쿠시는 목포여상으로 유학을 온 뒤 3년째 한국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선수로, 대학 리그 득점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잠재력을 입증했다. 김 감독의 선택을 받아 '필승 원더독스'에 합류한 그는 최근 흔들리는 경기력으로 과제를 안고 있다. 두 사람의 진솔한 대화가 인쿠시와 팀 전체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 5회는 2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며 공식 유튜브 채널 '원더독스 라커룸'을 통해 미공개 콘텐츠도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