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4’ 슈가맨→재야의 고수…3회, 판 뒤집는 역대급 무대 쏟아진다

기사입력 2025-10-28 14:41


‘싱어게인4’ 슈가맨→재야의 고수…3회, 판 뒤집는 역대급 무대 쏟아진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싱어게인4' 히트곡 주인공 출격…"이건 반칙!" 판도 뒤집는 역대급 무대 쏟아진다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가 조별 생존전 마지막 회부터 제대로 불붙었다.

28일(화) 방송되는 '싱어게인4' 3회에서는 무대 판도를 뒤흔들 '메가 히트곡' 주인공이 등장, 심사위원들까지 경악하게 만든 초특급 실력자들이 대거 쏟아진다.

방송 전부터 '반칙급 존재감'으로 화제를 모은 '슈가맨' 조 50호가 드디어 무대에 오른다. 남다른 음색과 퍼포먼스에 규현조차 "이건 반칙"이라며 감탄, MC 이승기는 "히트곡 하나 더!"를 외치며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이들이 과연 2라운드 진출에 성공할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여기에 추억을 자극하는 'OST' 조의 감동 무대, 역대 최다 올어게인 기록까지 세운 '찐 무명' 조의 폭풍 돌풍, 그리고 예상 밖 '록' 무대를 보여주는 10호, 최연소 '재야의 고수' 27호의 깜짝 반전까지… 임재범의 쌍따봉, "제일 잘했어요"까지 이끌어낸 주인공이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마지막으로, 2라운드 진출자 최종 라인업도 전격 공개된다. 강력한 실력자들의 피튀기는 경쟁, 극적 반전이 예고된 '싱어게인4' 3회, 생존자는 누구일지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