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성용, 사랑꾼이었네…애정 뚝뚝 연하 남편 "혜진바라기 기 씨"

기사입력 2025-10-28 20:31


'한혜진♥' 기성용, 사랑꾼이었네…애정 뚝뚝 연하 남편 "혜진바라기 기 …

'한혜진♥' 기성용, 사랑꾼이었네…애정 뚝뚝 연하 남편 "혜진바라기 기 …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배우 한혜진이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생일을 보냈다.

한혜진은 28일 "선물 받은 예쁜 케이크 위 또 늘어난 초. 사랑 넘치고 다정한 (혜진바라기들) 두 기씨들과 행복한 생일 잘 보냈어요♥ 매니저 선미가 서프라이즈 해준 예쁜 케이크로 촬영장에서도 축하 받고~♥ 나이만큼 소중한 추억이 또 쌓여가니 참 감사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기성용과 딸 시온 양에게 생일 축하를 받는 한혜진의 모습이 담겼다. 한혜진은 기성용과 시온 양 앞에서 케이크 촛불을 입으로 끄는 모습. 한혜진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은 기성용은 "아 예쁘다"라며 한혜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선물로 대형 꽃다발을 준비한 기성용은 "우리 한 배우님 생일 축하합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자 우리"라는 멘트까지 선보이며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생일 케이크 영상에 기성용은 "결국에는 시온이 거네ㅎㅎㅎㅎ"라고 댓글을 달았고 한혜진은 "카메라 공부 좀 해봐유♥"라고 답글을 달며 달달한 모습을 과시했다.

한편,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은 2013년 결혼, 슬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