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QWER, 데뷔 2년만 결별 소식 전했다 "공동제작 계약 종료"(전문)

기사입력 2025-10-30 06:23


[공식] QWER, 데뷔 2년만 결별 소식 전했다 "공동제작 계약 종료"…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QWER이 데뷔 2년만에 변화를 맞는다.

소속사 쓰리와이코프레이션은 29일 "공동제작을 담당했던 프리즘필터뮤직그룹(이하 '프리즘필터')과 협의 끝에 QWER의 공동제작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에 예정되어 있던 월드투어 '로케이션' 일정까지는 프리즘필터 주최로 진행될 예정이나, 향후 QWER 관련 모든 매니지먼트 및 제작은 쓰리와이코프레이션에서 맡아서 진행할 예정"이라며 "기존 QWER의 뮤직 프로듀싱을 담당하셨던 이동혁 프로듀서는 공동제작 계약 종료와 상관없이 계속 QWER의 프로듀싱을 담당해 주실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QWER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쓰리와이코프레이션입니다.

기존 QWER(큐더블유이알) 공동제작을 담당했던 프리즘필터뮤직그룹(이하 '프리즘필터')과 협의 끝에 QWER의 공동제작 계약을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

기존에 예정되어 있던 'QWER 1ST WORLD TOUR <ROCKATION>' 일정까지는 프리즘필터 주최로 진행될 예정이나, 향후 QWER 관련 모든 매니지먼트 및 제작은 쓰리와이코프레이션에서 맡아서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기존 QWER의 뮤직 프로듀싱을 담당하셨던 이동혁 프로듀서는 공동제작 계약 종료와 상관없이 계속 QWER의 프로듀싱을 담당해 주실 예정입니다.


QWER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