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민서, 멕시코서 단독 콘서트 개최..데뷔 후 첫 해외공연

기사입력 2025-11-03 18:32


'좋아' 민서, 멕시코서 단독 콘서트 개최..데뷔 후 첫 해외공연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가수 민서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해외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에이사이드컴퍼니에 따르면 민서는 오는 9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민서 인 멕시코시티: 프리미어 콘서트(MINSEO in Mexico City: Primer Concierto)'를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지난 9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선보였던 민서는 이번 멕시코 공연으로 여운을 이어간다. 그간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던 만큼, 현지 팬들과 호흡하며 찬란하게 완성할 무대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민서는 앞서 꾸준하게 음악적 도전에 나서며 장르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폭넓은 소화력을 보여줬던 그는 프로젝트 팀 90 project(나인티 프로젝트)를 통해 밴드 음악으로도 리스너를 찾으며 무궁무진한 역량을 증명해 보였다.

특히 민서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올라운더 엔터테이너'다운 면모를 발휘하기도 했다. 그는 예능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가 하면, 여러 작품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가며 안방극장에서 존재감을 빛낸 바 있다.

데뷔 7년 만에 해외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팬심 접수를 예고한 민서. 처음으로 해외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민서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민서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