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생일에 류준열→권혁수 만난다.."86년생 모임 있어, 12월에 보기로"

기사입력 2025-11-17 14:42


송가인, 생일에 류준열→권혁수 만난다.."86년생 모임 있어, 12월에 …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송가인이 연예계 '86모임'을 소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송가인'에는 "[밥친구 왔어라] 부모님께 인사까지 드린 송가인&권혁수, 두 사람의 연애설 비하인드 최초공개! (ft. 송가인 이상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송가인은 권혁수와의 친분을 소개하며 "저희가 86년생 친구 모임이 있다. 그래서 우리가 좀 더 친하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제작진인 "어떤 분들이 계시냐"라고 묻자, 권혁수가 "같은 가수인 래퍼 그레이가 있다"고 답했고, 송가인은 "(단체) 톡만 들어오고 한 번도 못 봤다"고 웃었다. 이에 권혁수는 "가인이가 항상 먼저 일찍 오고, 다음날 스케줄 때문에 먼저 간다. 그럼 그레이가 뒤늦게 온다. 일하는 시간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송가인, 생일에 류준열→권혁수 만난다.."86년생 모임 있어, 12월에 …
송가인은 또한 해당 모임 멤버로 배우 류준열, 서윤아, 개그맨 곽범, 야구선수 출신 유희관 등을 소개했다. 내친김에 어 두 사람은 단체 톡방에 "여기 올 사람 있냐"는 메시지를 남기며 즉석 섭외를 시도했지만, 시간이 지나도 답장은 오지 않았다. 그러자 송가인은 "이 모임 곧 없어지겠다"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권혁수는 "12월에 우리 모이기로 했다. 너 12월에 생일 아니냐"라고 물었고, 송가인은 "그렇냐. 나 12월 생일 맞다"라고 놀란 반응을 보였다. 권혁수는 "그래서 너 날짜 맞춰 모이는 거다. 왜 우리가 본인 생일을 계획하고 있는 거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1986년생인 송가인은 2012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으며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우승, 스타덤에 올랐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