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설전' 후 잠잠하던 이다인, 대놓고 ♥이승기 신곡 홍보 "너무 좋아요"

기사입력 2025-11-18 21:00


'MC몽 설전' 후 잠잠하던 이다인, 대놓고 ♥이승기 신곡 홍보 "너무 …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배우 이다인이 남편 이승기의 신곡을 직접 홍보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이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승기의 신곡 '너의 곁에 내가' 뮤직비디오 썸네일과 함께 링크를 게시하며 "노래 너무너무 좋아요"라는 멘트를 남겼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된 신곡을 아내가 즉각 홍보한 것으로, 이다인의 이 같은 행보는 확실한 '내조 지원사격'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게시물은 약 두 달 전 벌어진 MC몽과의 공개 SNS 설전 이후 처음으로 드러낸 부부 관련 행보라는 점에서 더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다인은 지난 9월 MC몽이 이승기 부부가 포함된 과거 단체 사진을 올리자 "왜 이제 와서 시끄럽게 만드느냐"며 공개 저격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MC몽 역시 "낄 데 껴라", "너처럼 가족 버리는 짓을 하겠니?" 등 직격 멘트를 남기며 양측의 갈등은 큰 파장을 일으켰다.

당시 한 장의 사진에서 시작된 갈등은 연예계를 뒤흔든 설전으로 번졌고, 이후 이다인은 SNS 활동을 최소화하며 조용한 행보를 보여왔다.

그러나 이번에 남편의 신곡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나서며, 이다인은 다시 한번 '잉꼬부부'로서의 변함없는 애정과 지지를 드러냈다.


팬들 역시 "역시 내조의 여왕", "부부 분위기 좋아 보여서 다행"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