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2억 단독주택 실내서 시가 흡연 인증 '연기 솔솔'..."리필하러 가고파"

기사입력 2025-12-23 14:04


김대호, 2억 단독주택 실내서 시가 흡연 인증 '연기 솔솔'..."리필하…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방송인 김대호가 실내에서 시가 흡연 중인 모습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김대호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집 안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편안한 옷 차림을 한 채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김대호의 편안한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 연기가 피어오르는 시가를 한 손에 들고 있는 김대호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대호는 댓글을 통해 "시가 리필하러 가고싶다", "미국이랑 화해하면 안되겠니"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연기가 피어오르는 시가를 두고 실내 흡연이 아니냐면서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반면, "단독 주택인데 무슨 상관이냐"면서 과한 지적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한편 김대호는 2011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한 뒤, 지난 2023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이후 지난 2월 프리 선언을 한 뒤, 현재 원헌드레드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