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서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선보여

기사입력 2026-01-05 15:13


조이시티,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서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조이시티는 오는 29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 참가, 모바일 전략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BIOHAZARD Survival Unit)'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인기 IP '바이오하자드(Resident Evil)' 시리즈를 기반으로 애니플렉스와 조이시티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게임이다. 조이시티는 지난해 도쿄 게임쇼와 브라질 게임쇼에 잇달아 참가하며 글로벌 유저들과 접점을 확대해왔다.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는 글로벌 흥행 열기를 아시아권 전역으로 확산하고, 중화권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기 위한 포석이라고 설명했다.

조이시티는 이번 전시회에서 현지 관람객을 위한 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람객들이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시연존을 마련했으며, 촬영용 소품과 캐릭터 패널을 활용해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