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40kg대 진입 후 수영복 자태...20년 만에 '군살 제로' 대변신

기사입력 2026-02-11 14:50


홍현희, 40kg대 진입 후 수영복 자태...20년 만에 '군살 제로' …

[스포츠조선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가 다이어트 성공 후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홍현희는 11일 개인 계정을 통해 다이어트 전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다이어트 전 편안한 차림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과, 감량 후 남색 수영복을 입고 한층 늘씬해진 몸매를 드러낸 모습이 담겼다. 특히 군살이 정리된 어깨와 팔, 허리 라인이 눈길을 끈다.

앞서 홍현희는 지난해 12월 채널 '홍쓴TV'를 통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그는 몸무게 60kg대에서 49kg까지 약 10kg을 감량했다고 밝히며 "20년 만에 몸무게 앞자리 4자를 봤다"고 전했다.

이어 "특별한 식단을 한 것은 아니고, 혈당 관리를 하면서 건강하게 식단을 조절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다"며 "이후 운동 욕심이 생겨 러닝 등을 병행하면서 감량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홍현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2018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