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랙핑크, 日데뷔 소감 "떨렸던 해외 첫 공연…너무 기쁘고 행복"[전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7-20 21:5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일본 쇼케이스 소감을 전했다.

20일 블랙핑크 공식 SNS에는 "

사랑하는 블링크"라며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옹기 종기 모여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블랙핑크의 모습이 담겨있다.

블랙핑크는 "
오늘 저희가 일본에서 데뷔쇼케이스를 마쳤습니다"라며 "부도칸이라는 공연장에서 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직접적으로 블링크를 만나게 ?榮醮 너무 너무 너무 기쁘고 행복했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처음 해외에서 하는 공연이다 보니 평소보다 더 떨렸던거 같아요"라며 "괜찮았나요? 앞으로 언제나 열심히 준비해서 멋있는 무대 보여드리고 블링크에게 자랑스러운 블랙핑크가 될테니까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더 많은 블링크 많이 많이 많이 보고싶어요"라고 덧붙였다.

블랙핑크는 20일 오후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블랙핑크는 내달 9일 일본 정식 데뷔 앨범도 발매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블랙핑크 데뷔 소감


사랑하는 블링크

오늘 저희가 일본에서 데뷔쇼케이스를 마쳤습니다!

부도칸이라는 공연장에서 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직접적으로 블링크를 만나게 ?榮醮 너무 너무 너무 기쁘고 행복했어요

처음 해외에서 하는 공연이다 보니 평소보다 더 떨렸던거 같아요...!!!!

괜찮았나요? 앞으로 언제나 열심히 준비해서 멋있는 무대 보여드리고 블링크에게 자랑스러운 블랙핑크가 될테니까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더 많은 블링크 많이 많이 많이 보고싶어요

'3X3 농구가 열린다' 한국 연맹 공식 출범 맞아 이승준이 전하는 꿈의 메시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