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일러메이드가 여성 클럽의 기준을 높인다.
정밀 가공된 고강도 초경량 알루미늄 단조 링 구조(Forged Ring Construction)의 기능도 중요하다. 9겹의 카본 솔과 6겹의 카본 크라운을 견고하게 결합한다. 또 후방 웨이트를 추가해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여성 골퍼가 선호하는 부드러운 타격음도 장점. 60레이어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와 토우 부분의 굴곡진 디자인으로 임팩트 진동을 흡수한다. 이를 통해 부드러운 타구음을 완성했다.
아이언은 테일러메이드의 대표 기술 토우 랩 캡백(Cap Back™) 디자인을 채택했다. 토우 윗부분에 집중된 무게 중심을 솔로 재배치하여 무게 중심을 낮추는 디자인이다. 이를 통해 비거리, 관용성, 타구감을 향상했다.
비거리 향상을 위해 반발력이 높은 카본 스틸(4140스틸) L 자형 단조 페이스를 장착했다. 그리고 역원추형 페이스(ICT) 기술로 관용성, 볼 스피드를 더했다. 드로우 무게 중심, 지면을 매끄럽게 빠져나가는 넓은 솔 디자인, 페이스 아랫부분 반발력을 높인 관통형 스피드 포켓도 주목할 기술이다.
테일러메이드는 뉴 스텔스 글로리 출시에 맞춰 예약 구매 프로모션인 '스타일리쉬 골프 투어'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호텔 30만 원 상품권, 추첨으로 50명(풀세트 구매 여성 구매자 한정)에게 스타일리쉬 골프투어 오키나와 프리미엄 동반 골프여행 패키지(3박 4일, 라운드 2회, 5성급 호텔&리조트,디너파티)를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스텔스 글로리 아이언 전용 프리미엄 커버를 증정한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