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랙핑크 리사, 이쯤이면 ♥재벌남친 공개연애인걸로…이탈리아서 당당 데이트[SC이슈]

백지은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1 09:16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비공개 연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달콤한 휴가를 즐겼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리사가 아르노와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리사와 아르노는 바다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 두 사람 모두 편안한 차림으로 주변의 시선은 신경쓰지 않고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즐겼다.


리사는 2023년 프랑스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처음 아르노와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후로도 두 사람은 이탈리아, 하와이, 미국, 프랑스 등 세계 곳곳에서 만남을 가져 화제를 모았으나 열애설에 대해서는 이렇다할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다만 리사는 지난해 발표한 '문릿플로어'에서 '초록색 눈의 프랑스 소년이 날 사로잡았어'라고 노래해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대신했다. 또 최근 미국 코첼라에서도 리사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아르노의 사진으로 되어있는 장면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아르노는 전세계 부호 2위인 LVMH 그룹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넷? 아들로,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CEO이자 LVMH 시계 부문 CEO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