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박서준 ‘경도를 기다리며’로 OST 복귀…“겨울 감성 완성한다”

기사입력 2025-11-17 11:04


성시경, 박서준 ‘경도를 기다리며’로 OST 복귀…“겨울 감성 완성한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성시경이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OST에 참여해 작품의 감정선을 더욱 깊게 만든다.

성시경이 부른 OST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이번 곡은 성시경이 직접 작곡과 가창을 맡아 특유의 감성 보컬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드라마 속 박서준이 연기한 이경도 캐릭터의 감정 흐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작사가 심현보가 대본을 바탕으로 가사를 완성해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성시경의 담백하면서도 여운 있는 음색이 곡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극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질 전망이다.

매년 겨울마다 특유의 짙은 감성 발라드로 사랑받아온 성시경은 이번에도 '음원 강자'다운 존재감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경도를 기다리며'는 두 번의 연애 끝에 헤어진 이경도(박서준)와 서지우(원지안)가 각각 불륜 스캔들 기자와 스캔들 당사자의 아내로 재회하며 펼치는 현실 로맨스다. 오는 12월 6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