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주)알지파낙스홍삼과 후원 계약

기사입력 2015-03-25 18:16


대구FC가 25일 대구FC 사무국에서 홍삼 건강식품 제조업체 (주)알지파낙스 홍삼과 숙성발효홍삼 전달식을 갖고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구FC 조광래 대표이사를 비롯한 구단 임직원과 알지파낙스 홍삼 황진찬 개발자가 참석했다. 대구는 이번 계약으로 1년간 3억원 상당의 숙성발효홍삼 제품을 후원받게 된다. 알지파낙스 홍삼 황진찬 개발자는 "알지 파낙스의 홍삼 제품은 고형본 추출물 성분 강화를 통해 선수들의 근지구력 및 집중력 향상에 좋으며, 혹서기 땀 배출이 많은 선수들의 피로회복 및 전해질 보충에도 탁월하다. 대구FC가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광래 대표이사는 "대구FC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좋은 성적을 거둬 알지 파낙스 홍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주)알지파낙스는 2006년 부산대 약학대와 산학 협력 관계로 국책사업인 'BK21' 핵심 분야에 참가, 인삼에서 천연 신약물을 개발하고 있는 업체로 국내 프로 축구단, 프로농구단과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홍삼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